lifeisgood

임산부 안전벨트 - 인세이프 임산부용 안전벨트 / 임산부 선물 추천 본문

신혼일기/육아용품

임산부 안전벨트 - 인세이프 임산부용 안전벨트 / 임산부 선물 추천

달봉씨 2020. 4. 20. 22: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 선물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앞서 이번 내용은, 저희 부부가 먼저 추천을 드리려는 것은 아니었어요.
제 와이프 친한 지인분께서, 저희 와이프에게 준 선물이었는데요.
지인 분께서 너무 예쁜 말씀과 함께 주셨었어요.

" 언니, 다들 아기용품만 선물해주시죠?, 저는 언니가 더 소중해서 언니 선물드릴게요. "

이 말을 들은 저는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실제로도 여러 번 뵀던 분이었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감사했어요.
다들 주변에 예비부모가 있다면, 다들 아기 용품들 선물 많이 하시죠?
저 역시도, 아기를 갖은 분들에게는 아기용품부터 찾아보곤 했었는데요..
실제로, 제가 부모가 될 입장이 되어보니, 아기 선물보다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해주는 선물이 더 고맙게 느껴졌어요.

임산부에게 선물을 할 때, 많이들 하는 아기용품 선물보다는, 좀 더 특별하게 임산부를 지켜줄 수 있는 선물은 어떨까요?


인세이프 임산부용 벨트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임산부용 안전벨트입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작아서, 이게 안전벨트가 맞나 싶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무게가 좀 나가더라고요,, :D

간단 설명서

박스에도 이렇게 그림으로 이해시켜 주더라구요.
안전벨트 원리와, 사용방법입니다.

사실, 이 선물을 받기 전에는, 아기 카시트 정도만 생각했지, 임산부용 안전벨트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이 안전벨트를 보고, 아.. 하고 번쩍 깨달았습니다..
안전벨트가 배 위를 지나가는구나..
혹시 사고라도 나거나, 급정거를 했을 때, 자연스럽게 배에 압력이 가해질 텐데,
이 안전벨트는 배 위에 있는 안전벨트를 아래에 걸어, Y자 형태로 다리 쪽으로, 압력을 분산시켜
배속에 아기가 다치지 않도록 만들어줍니다.

정말 기발하고 아이디어가 좋지 않습니까..?
저는 이 벨트를 보고, 정말 발명한 사람은 똑똑하시구나.. 생각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 특허까지 받은 기술이었어요!! :D

심플 구성품

패키징은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본체, 설명서 딱 두 가지입니다.. 음.. 파우치도..? :D

본체입니다.

딱 봐도 감이 오시죠?
박스에서 한 번, 내용물 보고 한 번 :D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확신이 섰습니다.
별거 아니게 보이는 게, 묵직하니 든든한 느낌이었습니다.

와이프가 아이를 갖고 있다 보니, 자동차를 탈 때면, 항상 조심조심 천천히 운전하며,,
아무리 차를 안 타려 한다고 해도, 마트 갈 때, 병원 갈 때, 차를 안 탈 수가 없죠..
이제는 그래도 마음을 좀 놓을 것 같습니다.

설명서

설명서는 넣을까 말까 했는데,, ㅎ
한 번 넣어봤습니다. 간단해 보이는 만큼, 설명서도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D


자 이제, 차로 와서, 설치를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먼지는 못보신걸로..

새차를 안 하고 찍어서 그런지,, 지저분하네요..

우선, 본체를 준비해주시구요 :D 너무 당연한 얘기인가요..? ㅎㅎ

설치 방법

첫째로, 본체의 끈을 시트 사이로 넣어줍니다.
넣어서, 시트 밑쪽으로 빼내 줍니다.
왼쪽 사진처럼 찔러 넣어주시고, 아래쪽으로 빼내 주면 되는데,
저도 이렇게 설치를 처음 해보는데요, 처음이라 그런지, 잘 손에 안 잡혔어요.
저처럼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당황하실 거예요, 하나 팁을 드리자면, 차문을 활짝 열어두시고,
시트를 앞뒤로 움직이시면서 팔이 잘 들어갈 정도로 만들어주시고 진행하시면 수월하실 거예요.

완성

마지막으로, 버클에 빼낸 벨트를 끼워서 마무리해주신 뒤, 
쫘악- 당겨서 마무리 단단하게 고정시켜주시면 됩니다.

제 사용기가, 너무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으신데요..
실제로 해보시면,, 정말 간단합니다..

이제, 실제로 어떻게 써야 하는지 보여드릴게요.
녹색 부분 고리를 잘 보셔야 합니다 :D

실제 착용

이렇게 벨트를 맬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사용기에 대해서 작성해봤는데요.

정말,, 알기 전엔 몰랐습니다.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 용품이 있다는지..
실제로 설치한 날을 포함해서 2번 정도 사용했습니다. 확실히, 앞전보다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놓이더라구요..
물론 사고는 안 나야 하죠,, 안 나는 게 최고입니다.
하지만, 사고라는 게, 항상 내가 조심한다고 안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라도 안전장치를 달았다는 게 마음이 놓입니다.

저희 부부가 받았던 감동처럼, 여러분들도, 주변에 임산부가 있다면,
많이들 하는 아기 용품보다는, 엄마가 될 분을 위한, 안전한 용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과, 안전을 선물해봐요! :D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하며,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D

모두 행복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