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모바일게임] 카발 모바일 드디어 해보았다. 본문

취미/게임

[모바일게임] 카발 모바일 드디어 해보았다.

달봉씨 2019. 5. 22. 17:59
 퇴근하면서 접속이 지연되는 카발을 드디어 했다.ㅋㅋ

다른 모바일 게임과 크게 다름점이 없어보이는 카발 모바일 ㅋㅋ. 난 Ip기반 게임을 엄청 좋아하는데 옛날의 갬성을 느낄 수 있어서 일까..? 반가워서 일까 ㅋㅋ. 그래서 많이 기대를 했다.

 서버가 혼잡 한 것은 오플빨일까??
난 머큐리 채널1에 접속했다. 사람이 많을 수록 재밌는것이 온라인게임인거라 생각한다.

 캐릭터를 생성하는데 직업이 다 구현되어 있더라 ㅋ
워리어같은 근접은 싫어서 패스

블레이더도 패스, 예전에 카발 온라인을 할 때는 블레이더도 키웠었는데 이번엔 안땡기더라.

과금 없이도 키울 수 있을 것 같은 위저드.
배틀모드였나, 하튼 각성 같은거 하면 복서가 됬었던거 같은 기억이... 하지만 패스

포스아처. 각성같은거 하면 총쏘는게 뒤지게 멋있어 보였었는데, 모바일에서는 포스아처를 하려고 선택했다. 모바일이니 조작도 어려울거같고, 멀리서 때리는 활잽이가 좋을 것 같다. CBT때도 활잽이가 좀 호율이 좋았다고 한다. 역시 무자본은 활잽이같다.

 무자본 남바완 이라는 포스실더, 다른 유저들도 과금 없이 할려면 포실 추천하더라. 예전 카발 온라인때도 전혀 탱거 같지않은 딜량이였고 잘 안죽어서 사랑을 많이 받았었는데, 오토돌려서 키울거면 포실을 추천드립니다.

탬만 갖춰지면 개사기캐였던걸로 기억하는 포블, 각성하면 록맨마냥 총쐈던가..? 잘 기억이 안나네..
난 과금 할 생각이 1도 없으니 패스.

 다른 모바일 게임도 2차 비번이있었나..? 2차 비번도 있어서 신기했다. 보안에 신경쓴 느낌!

 요즘 게임이 커스텀마이징이 대세인데, 카발은 원작과 똑같다.. ㅋ 몇개 고를 수 없는 세팅.
바로 요거지.. ㅋㅋㅋ 캐릭 만들 때 30분 이상씩이나 절대로 시간 낭비 할 필요없다. 톡톡 눌러 만들면 끝 별거 없다 ㅋㅋㅋㅋ. 오히려 이렇게 몇개 누를게 없으니 더 추억이다.

  그리고 이게 프리미엄? 그런 혜택인건지 계속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퀘스트 이동이 워프다. 뚜벅이가 아니다.. 이건 놀라웠다. 폰겜하며 매일 같이 걸어댕기는 시간이 지루해 게임 끄기 바빳는데 워프시스템을 넣어준 카발 모바일 짱짱이다.
너무 맘에 들었다. 짬날 때 겜하기 딱 좋다 ㅋㅋ

 인터페이스도 신경쓴거 같네.
다른 게임마냥 스킬을 오른쪽에 안모으고 밑에 일자로 둘 수도 있고 ㅋㅋ. 넘 맘에 든다.

 이제 막 시작했으니 얼마나 재미있을 지는 더 해봐야 알겠지만. 지금만 봐서는 잘 만든거 같자. 화려한 그래픽은 아니지만 그렇기에 어떤 폰에든 잘 돌아가고, 그렇지 않기에 더 갬성돋는다 ㅋ. 당분간 심심하지 않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