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모바일게임] 카발 모바일 출시일 본문

취미/게임

[모바일게임] 카발 모바일 출시일

달봉씨 2019. 5. 20. 23:27

 너무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몇 달 전이였나요??

카발 모바일이 나온다고하여 사전예약을 했었습니다.

저는 IP기반 게임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이카루스M, 검은사막M, 리니지2 레볼루션 등, 과거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로 부활시킨 게임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카발 모바일이 출시가 되어 상당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출근해서 일하고 있는데, 핸드폰 진동이 우웅~~~ 울려서 화면을 확인하니,

띠용~ 카발 모바일이 출시 되었다며, 다운받으라는 구글 플레이의 알림이?!

기쁜 마음에 퇴근과 동시에 지하철에서 다운받고, 실행 시켰습니다.

그런데...

 

또리롱..

 오픈은 내일(21일)이였습니다..

네.. 저는 그렇게 낚인 것 이죠..

하지만 상관없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얘기지요..

 

 저는 게임을 다운 받으며.. 영상만 볼 뿐이였습니다..

 

나는 지금 하고싶은데..

빤짝 빤짝.. 예전에 위드FC2에서, 또 뮤에서 보던 빤짝이 갑옷...

예전에 빤짝빤짝이던.. 엔에이지 갑옷이 생각납니다... 빨리 하고 싶다.. 

 

나는 게임이 하고싶다..

모두들.. 게임 점검이라고 어리둥절 하시지 마시고, 

카발 모바일 출시일은 5월 21일입니다.

내일부터 재밌게 즐겨봐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