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새절역 축산정육식당 고깃집 새절본점 본문

냠냠/밖냠냠

새절역 축산정육식당 고깃집 새절본점

달봉씨 2019. 11. 16. 23:53

안녕하세요. 달봉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새절역에서 다리 하나만 건너면 있는 축산정육식당 고깃집입니다. 새절본점이라고 쓰여있는 것을 보니, 체인점 본점이 이곳인 거 같아요! :D.

축산 정육식당 새절본점

 처음 들어갈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웬걸.. 먹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정말 일찍와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만 늦었었더라면... 줄 서있었겠죠..? 이 추운 날에요.. ㅠ
먹어보니,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

들어오자 마자 신나서 여기저기 둘러봤습니다.

 저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쁜 식당도 좋아라 하지만, 이렇게 그냥 동내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식당도 좋아합니다.
도떼기시장처럼 시끌벅쩍 바글바글 하고, 술을 시원하게 들이키며 침 튀기며 깔깔깔 웃어대는 그런 식당이요!

메뉴메뉴 메뉴판

 축산 정육식당의 메뉴판 입니다. 서울에서, 저렴한 식당 찾기 참 어렵죠 ㅎ, 이곳은 어디서 고기를 싸게 가져오는지,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제공하는 것 같아요. 여기서 재미있는 점이 바로 음료수!
음료수 2,000원에 파는 고깃집은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생각보다 싸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병 콜라가 아니고,
500ml 페트 콜라입니다! :D

셀프코너

 다른 한 쪽에는 셀프코너도 있습니다.
저는 꼭 주문해야만 가져다주는 곳 보다는 셀프코너가 더 좋습니다. 
내 입맛에 맞게 양것 가져다 먹는 게 더 편하거든요, ㅎ
셀프코너 없는 곳 가면, 마늘하고 김치, 콩나물 무침 계속 달라고 해야 합니다.. 많이 먹거든요.. ㅋㅋ 
근데, 종업원들이 막 귀찮다고, 적당히 시키라는 듯한 표정으로 가져다 주면, 괜히 저도 인상 찌푸려지는데.
차라리 내 입맛에 맞게 직접 가져다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셀프코너

 싱싱했어요!, 상추도 큼직큼직하고! 무엇보다 저기 저 제일 오른쪽 있죠!. 
조금 이따, 다시 얘기하려고 하는데, 두부와, 야채 모아놓은 거 있죠? 저게 된장에 넣는 건데, 저것도 셀프로 있어서
된장 찌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토종 입맛

여기저기 둘러보는 와중에 테이블 세팅이 됬어요.

 위에서 얘기 한 된장찌개, 바로 이겁니다!
여기는 된장찌개가 기본 셋팅이라, 따로 주문 안 하셔도 되고, 마음껏 양껏 무한 리필입니다!
저기 저 된장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D
처음에는 조금 싱거운 느낌이 드는데, 고기를 먹으며 된장이 졸면 더 부어주고 또 졸면 더 부어주고,
고기를 먹으며 시간이 지나면, 진짜 진국 된장찌개, 고깃집 된장이 다 조미료 된장이라고 하는데,
뭐 어떻습니까? 기가 막히게 맛있는데, 저 원래 고기 먹으면 밥 안 먹는데, 여기만 오면 항상 
공깃밥 두 개 시켜서 비벼먹습니다 ㅋㅋㅋㅋ, 고기보다 된장이 더 맛있는 느낌.. 
여기서 식사하시게 되면, 꼭 저렇게 된장 졸여서 건더기 많이 넣어주시고 밥 드시고 가세요, 든든합니다 :D

치이이이이익-

 역시 고기 먹을 땐, 불판 위 콩나물과 김치죠!
불판이 구멍 난 불판이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김치랑 콩나물을 얹여, 참기름 삭 돌려주고, 
볶아주다, 고기랑 같이 상추 위에, 고기 한점, 마늘 한 점, 쌈장과 볶음 콩나물김치... 
소주 한 잔 털어, 씁쓸한 그 맛을 덮어준다.. 아 정말 술 땡기는 맛이었어요.. 

치이이이익- 보글보글 자글자글

 사진으로만 담으면 맛있는 것도 맛없어 보일까 봐, 영상도 찍어 왔어요 ㅋㅋ,
어때요? 제가 말했던 거 맞는 말 같아 보이지 않나요? 저 가운데 된장찌개가 대박입니다!
너무 된장만 얘기했나요..? ㅎㅎㅎ 고기도 맛있었어요!. 
앗 참고로, 여기는 그.. 양파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양파 간장소스? 
갈비 집에서 주로 나오는 그 양념소스가, 찐해요? 다른 고깃집보다 찐합니다.
삼겹살을 찐한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새절역 근방에 계신다면, 한 번쯤 찾아가서 먹어 볼만 하지 않을까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가족들,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 갈만 한, 축산 정육식당 새절본점 추천드립니다.

 이 정도로 새절역에서 맛나게 먹은 고깃집 소개를 마치구요,
제 블로그에 찾아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날씨가, 하루하루 추워지네요, 이제는 일교차도 점점 작아지는 것 같아요, 낮에도 점점 추워집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자료가 유익하거나, 재미있으셨다면 공감 한 번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