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연희동 연탄생고기집 - 삼겹살 맛집! 본문

냠냠/밖냠냠

연희동 연탄생고기집 - 삼겹살 맛집!

달봉씨 2019. 12. 2. 23:10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지다, 이제는 완전 겨울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내복이나 패딩이 없으면 안 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D

 오늘은 저희 부부가 같이 자주 가던 생고기집 소개를 해드리려고 왔어요!
고기가 맛있는 맛집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입맛이 아주 저렴한 편이라
질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고기집에선 잘 먹는 편인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집은,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소개를 해드릴까 해요 ㅎㅎ,
반찬과, 부가적인 사이드메뉴, 고기의 질, 두루두루 돈이 아깝지 않은 고깃집이에요.
혹시, 이 근방에 계시는데 한 번도 안 가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연탄 생고기집

 사진으로 봐도 눈치채셨겠지만,, 말씀드리려고 했던 부분 중 하나가, 사람이 몰릴 것 같은 시간은 피하자 입니다 ㅎㅎ,
여기 연탄생고기 가게는, 점심때는 안 가봐서 모르겠으나,, 10번 가면, 10번 중 9번은 웨이팅을 했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이 있습니다.. ㅠ 저희도 나름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 도착하니, 저희 말고도 줄을 서서 계신 분들이 있더군요.. 혹시 제 포스팅을 보고,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꼭! 몰리는 시간 30분 전에는 도착하시길 바랍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어서, 단골들이 많은 것 같아요 ^^.

메뉴판이 보이실까요..?

 포스팅을 위해서 내부 사진들을 많이 찍어오려 했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또한, 다들 식사하시는데, 사진을 요기저기 찍으면, 민폐가 될 것 같아서, 제가 앉은자리에서 메뉴판 쪽으로만 한 장 찍었습니다. 밑으로는 이제 테이블 사진 밖에는 없습니다.. ㅎㅎ
이 식당은 아주 투박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게 분위기입니다.

앉고 나서, 첫 세팅

 참 간단하죠?. 여기에, 파무침과, 고기가 나오면, 상이 꽉 찹니다!
왼쪽에 파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D 그리고 각자 하나씩 나오는 양파.. 소스?
보통 갈비집에서 많이 나오는 그 소스가 있는데, 맛있어요, 맛있는데.. 잘 먹진 않게 돼요 ㅎㅎ,
왜냐면 삼겹살에는 파무침의 조합이 좋은데, 이 집은 파무침이 기가 막히거든요!

고기냄새에 취해서 손이 떨렸나..?

 조금 손이 떨렸나 봅니다.. ㅎ, 파무침 맛있어 보이죠?!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파무침 다 먹으면 리필받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사람이 많아서요.. 

고기 어때보여요? :D

 사진상으로 봤을 때 어떻게 보이실까 모르겠어요.
실제로 처음 고기가 나왔을 때는, 정말 신선했고, 맛도 좋았어요, 두툼하니~ 괜찮아 보이지 않습니까?
참고로 위의 고기는 4인분 시켜서 나온 양입니다.

고기 올리기전 코팅하기!

  사진과 이 가게 이름을 보면 아시겠지만, 연탄입니다^^.
고기는 연탄으로 구워야 가장 맛있다는 거 아시죠?! 거기다, 불판 자체가, 그.. 재질이 뭐랄까... 철판.. 느낌..?
저렇게 달궈 놓고, 고기 한 덩이 올리면 치이이이익-----! 아시죠?!
고기가 자글자글 익는 영상을 못 찍어서 아쉽긴 합니다.. ㅠㅠㅠ 딱 뒤집었을 때!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의 뒷부분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ㅠ

어때유? 맛있어 보이쥬?

 다음에는 더 맛있게 찍어 오겠습니다!. 

소주 먹고싶다.. 

 삼겹살은 역시 맛없게 나와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푸짐쓰

 이렇게 보면 푸짐해 보이죠?,
맛있는 고기가 생각날 때, 연희동 근방에 계시는 분들 꼭 와서 드셔 보세요ㅋㅋ. 후회 안 합니다.

호록호록 하면 없어지는 국수

 아 참,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 안 넣을까 하다가,, 혹시라도 제 포스팅을 보고, 찾아가시는 분, 사이드 메뉴에 있는
국수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 할 수도 있을까 봐, 추가합니다.. ㅎ
사이드 메뉴로 잔치국수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웬만한 국수집 보다 맛있으니, 드셔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자 이렇게, 오늘 소개해드린 고깃집 포스팅인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사람도 많고, 음식도 눈앞에 있고, 시끌시끌, 그 분위기에 취해, 더 자세하게, 더 맛있게, 사진과 영상을 촬영 못하고, 
포스팅 자체가, 맛있게 먹고 왔던 기분에 비해 조금 부실한 점이 아쉽습니다. 
그냥.. 인터넷 김 아무개 씨가, 맛있어서 공유하는 글이라고 생각해주세요.. ㅠ
이 고깃집, 검색 조금만 해도, 리뷰가 많은 맛집입니다. 맛은 많은 사람들이 이미 보장해주네요 ^^, 
여러분들도 기회 되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릴게요!.
날씨 많이 추워지니, 모두 건강 챙기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