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홍대 푸룻푸룻 서교대공원 전시회 - 인생샷 데이트코스 본문

여행/나들이

홍대 푸룻푸룻 서교대공원 전시회 - 인생샷 데이트코스

달봉씨 2019. 11. 17. 18:44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홍대에서 진행 중인 푸룻푸룻 서교대공원 전시회를, 막바지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푸릇푸릇! 어쩌다 운좋게, 티켓이 생겨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푸룻푸룻 입구

 우선 홍대 푸룻푸룻은, 공연, 전시회로 분류가 되어있었어요.
미술전시회 같은 경우는, 뭔가 좀 조용하고, 무거운 느낌이 드는데, 푸룻푸룻 전시회는, 엄청 재미있고 예쁘게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의상이나 소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친구들 연인들, 아이들을 둔 부모들이 함께 와서 전시회를 보며 재미있는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전시회예요. 단순히 작품을 보고 오는 것보단. 관람자가, 작품과 함께 동요되어 하나의 작품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들어가기전에 사진 한 장 찰칵!

 입구부터 포토존이였어요!, 여기는 시작부터 끝까지 모두 포토존입니다. 형형색색 아름다운 네온사인과, 다양한 테마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D

들어가서 보이는 메인 출입구와, 라커

 입장을 하게 되면, 카운터에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줍니다.
저희는 이미 티켓이 있었기 때문에, 티켓팅을 한 뒤 안내를 받고 이동했습니다.
티켓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 계실 것 같은데요!.

입장권 가격과, 안내 데스크

 입장권 가격은 성인 22,000원, 청소년 20,000원 입니다.
오픈 요일, 시간 또한 함께 안내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입구에 있어서 귀여워서.. 

 입장하게 되면, 데스크에서 1인당 6 코인씩 푸룻푸룻 코인을 줍니다!
코인은 라커에도 쓰이며, 입장하게 되면, 슬러시나, 오락, 룰렛 게임(경품), 즉석 사진 등, 다양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하나 팁을 들이자면, (2인 기준)으로, 라커를 하나만 쓰시고 나머지 10 코인을 아껴두시길 추천드려요!
안에 입장하면 쓰실 수 있는 게 많습니다.
* 꿀팁 : 안에서 슬러시나, 다른 데에 쓰시지 말고, 잘 가지고 계시다 마지막에 룰렛에 몰빵 하세요!

푸룻코인

 

네온이 참 이쁩니다

 시작부터 포토존입니다! :D
방문 전에도, 인터넷으로 사람들이 진짜 사진 찍으러 가는 곳이라고 했는데,
가보니 알겠더군요! 입장하고, 퇴장하면서 계속 사진만 찍었습니다.. 나와서 핸드폰 보니, 사진만 200장 넘게 찍었어요!
인생샷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뽜인에뽈, 멜롱 드쉴..?

 제가 소품이 많다고 했죠? 소품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전시회 테마인 과일 소품은 물론이고, 선글라스, 우쿨렐레, 분장 의상 등등 소품 많아요!
남자들 보단, 여자여자한 소품들이 더 많아서, 여성분들 오시면 이쁜 사진 많이 찍어가실 것 같아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처럼, 완전 다른 곳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토끼 있죠? 사과를 깎아 만든 토끼입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여기에 무당 벌레 의상이 있었는데, 여긴 사람이 좀 많아서 PASS 했습니다!
다른 것도 볼게 많거든요!

중간중간 있는 네온사인

 중간중간 네온이 계속 있어요! :D
모두 다 포토존입니다!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

 여기는 과자집이에요!, 오른쪽에 보시면, 다양한 안경이 참 많죠, 준비되어 있는 소품입니다.
들어오면서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이런 곳은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

중간에 만난 슬러시

 COIN 보이시죠? 저기 저 코인 딱지가 붙은 것은, 코인을 넣고 이용할 수 있는 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안 먹었어요!, 코인은 나중에 쓸 일이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마지막에 코인 쓸 일을 다 알고 있었던 건 아니에요! 
안 먹고 그냥 사진 찍고 놀다가 마지막에 가니, 룰렛 게임이 있더군요 ㅋㅋㅋㅋㅋ,

왕사과와 메시칸꼬꼬 아가씨

 이렇게 넓은 곳도 나왔어요, 사진으로 보면 잘 모르실 것 같은데,
실제로 공간감이 장난 아닙니다. 더군다나, 사과 배경들 있죠?
빔프로젝트로, 영상을 쏴줍니다. 진짜 이뻐요 ㅋㅋㅋㅋㅋ, 하나 보여드리려고 찍어왔어요!

생동감! 과일의 웅장함!

 푸룻푸룻 주제와 같은 과일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꾸며진 공간이죠?

저는 파인애플입니다.

 이 파인애플 사진은 네온이 아쉬웠습니다..
네온이 고장 났는지 안 나왔어요.. 아쉽아쉽..

룰렛

 위에서 얘기했던 돌려 돌려 돌림판입니다!
1번부터 9번까지는 상품이 있고, 티켓은 재입장이 가능한 티켓이며, 포토는 즉석 사진, 럭키토이는, 장난감을 선택할 수 있어요!, 한 번 돌리는데 2 코인이 필요하며, 10 코인이면 5번이죠?!
돌림판에서 코인 돌리면 5 코인을 줍니다!, 1번이라도 걸리면 개이득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뭐 있어? 못 먹어도 GO! 했는데, 저희는 상품만 걸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상품 한 가득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상품은, 노트, 냉장고 자석, 엽서 등등 다양한데요,
상품에는 에드가 드가의 작품(명화)이 프린팅 되어있어요!, 느낌 있고 예쁩니다 ㅎㅎ

돌려돌려 돌림판 뒤에있는 오락기와 인형뽑기 포토 등

 다양하지 않나요? ㅋㅋㅋㅋ. 모두 다 코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 포켓볼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뽑기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미니미들 좋아해서 유혹이 있었지만 참아내고, 룰렛을 돌렸었죠 ㅋㅋㅋㅋㅋ

많이도 챙겼네요.

 다 둘러보고 나오니, 선물이 두둑해서 데스크에, 봉지 있는지 여쭤봤어요 ㅋㅋㅋㅋㅋ,
상품에 있는 명화들 너무 이쁘게 잘 프린딩 된 거 같지 않나요? 처음에 엽서랑 이런 거..? 있어서.. 
에이~~~ 했는데 그림 보고, 다시 보게 되었다죠.. ㅋㅋㅋ
저희 부부는 항상 어디 놀러 가거나, 기념일에는 사진을 한 장씩 인화해서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이번에도 사진 인화를 놓칠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다 기념이죠 뭐~ :D

마지막 퇴장

 이렇게 관람을 모두 마치고 나왔습니다.
마지막 푯말에, Happy your Vitamin Life. 너무 말이 이쁘지 않나요? ㅎ, 
감성 충만~ 뚜둥!

진짜맛있는과일

 마지막에 나오니 직원분께서, 배랑 사과를 깎아서 주셨어요.
배 깎은 거 보세요! 아까 사과토끼랑 똑같죠 ㅋㅋㅋㅋㅋ, 센스만점 직원 분들
제가 마지막에, 과일도 주세요? 하고 물어보니, 원래 중간중간 돌아다니면서 관람객들에게 이렇게 나눠주신다고 해요, 
저희는 마지막에 나갈 때 마주쳐서, 먹어봤는데요, 배가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진짜 맛있는 과일'이라고, 과일 브랜드 홍보 차원인 거 같은데, 홍보를 떠나 과잘 질 정말 좋더군요! 당도 높은 과일!

 이렇게, 재밌는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포스팅하며, 사진으로 담지 못한 부분들도 많고요, 사진을 찍었어도, 포스팅에 다 담지 못한 사진들도 많습니다.
일단 가시면, 정말 이쁜 사진들 많이 건저 올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저희는 진짜 막바지에 가서.. 아마 이 글을 읽으시고 다녀오실 수 있는 분들이 몇이나 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기회가 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행사 기간은 2019.11.30까지 진행되구요, 앞으로 2주 남았습니다. 행사 마감까지 시간이 얼마 안 남았지만,
아직도, 사람들 붐비는 핫한 전시회입니다.
장소는 홍대 서교동 463-16 지하이고요! 링크 걸어둘게요!

 

 아직도, 다녀온 여운이 남네요, ㅎㅎ 재미있는 전시회였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리구요!
혹시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날 추운데 항상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D. 다음에도 재미있는 내용으로 만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거나, 유익하셨다면 공감 부탁드릴게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