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다이소 - 움직이는 가전놀이! 핵인싸템 본문

취미/아이템

다이소 - 움직이는 가전놀이! 핵인싸템

달봉씨 2019. 12. 7. 20:55

 안녕하세요! 달봉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장난감을 가져왔습니다.
올해 초 였을까요?, SNS를 핫하게 달궜었던, 핵인싸템이라는, 움직이는 가전놀이 장난감입니다.
분명, 아이들 장난감으로 나온 물건인거 같지만, 정작 찾는 사람들은 성인이였던 이 장난감..
다이소에서도 아직까지도 파는 곳이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장난감 선물을 받았습니다.

움직이는 가전놀이

 가격은 3,000원!, 역시 다이소 입니다 ㅋㅋ, 
건전지는 별도로 구하셔야합니다. 핑크 핑크 한 게, 여자 아이들 소꿉장난하는 장난감으로 보이는데,
이게 왜 어른들의 인싸템인지는 다들 잘 아시죠? ㅎㅎㅎ,

윙윙 돌아가요!, 배수가 되요!

 저는 받기 전에는, 요거 하나만 있는지 알았는데,
뒷면을 보니, 시리즈가 여러개있더군요 ㅋㅋㅋㅋ, 뭔가 구매 욕심이 들게 하네요! :D
어렸을 때, 저는 남자다 보니, 이런거는 쳐다도 안 보고, 여자들이나 가지고 노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결혼하고 와이프랑 같이 가지고 놀아보니, 재미있더군요, 물론, 그때는 술을 안먹었지만요 ㅋㅋㅋ;;

우리 여보는 다소곳하시네요. :D

 저희는 이 세탁기에, 빨래를 할게아니기 때문에, 깨끗하게 닦아왔습니다.
포장 뜯은 모습입니다. 장난감이 커보이죠? 실제론 상당히 작아요~ :D,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실 사이즈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들 계시더라고요, 많이 작습니다!, 옆에 소주잔이랑 비교하시면 안 됩니다!, 옆에 소주는 머그컵 사이즈 소주잔입니다 ㅋㅋㅋㅋ :D

내부

안에 있는 날개가,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뱅글뱅글 돌아가구요, 오른쪽 배수구로 물이 쭈욱- 배수됩니다.

뱅글뱅글

 이렇게 돌아갑니다! 장난감 치고, 생각보다 회전력이 강합니다 ㅋㅋㅋㅋ, 
누르면 오오오오!!! 소리가 절로 납니다. 이제는 작동 원리나, 방법들은, 다 알아버린 나이기에, 그때의 그 순수함은 사라졌지만, 오랜만에 이런 걸 해보니, 다 알면서도 재미있더라구요, 와이프랑 노는 내내, 깔깔거리고 웃었네요 :D

 자 이제, 이 장난감이, 왜 핵인싸템이냐! - 한 번 사용해보겠습니다.
인싸들의 사용법은 아주아주 간단하죠!

Step 1. 소주를 넣는다!

1, 소주를 넣는다.

Step2. 맥주를 넣는다!

2. 맥주는 넣는다.

Step 3. 세탁한다!

쏘★맥

 생각보다 잘 섞여서,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애들 장난감 맞나,, 이거 어른들 술자리에 가지고 놀라고 만든 게 분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핵인싸템이라고 하는 게 아니더군요 ㅋㅋㅋㅋ, 그런데, 배수구로 따르면 찔끔찔끔 나와서 너무 오래 걸려요 ㅋㅋㅋ
섞고 나서 그냥 뚜껑 열고, 맥주잔에 붓는 게 편해요, 아니면 저거 자체를 잔으로 쓰시는 것도 좋겠네요 ㅋㅋㅋ

여보, 딱! 한 잔만 마실게!

 이렇게 재미있게 말아서, 안주와 함께, 크으으~~~
부드럽게 넘어가는 쏘맥!, 술 섞는 거 안 좋아하는 편인데, 또 이렇게 재미있게 마시니까 술맛이 좋더군요.
저희는 아직 아이가 없지만, 만약 아이가 있었다면, 뺏고 뺏기는 전쟁이 되겠어요 ㅋㅋㅋ,

※ 배수구로 술 따르면 답답한 이유.

답답

 그냥, 장난감 자체를 잔으로 쓰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움직이는 가전 놀이는 다이소에서 팔고 있고, 매장마다 없는 곳도 많은 것 같아요,
선물한 지인분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간신히 찾아서 사 왔다고 했어요, 이 장난감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던 시기도 지나서, 한 물 갔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많이들 찾나 봐요!, 처음에 떴을 때는, 구하기 엄청 어려웠다고 하는데,
그래도 요즘은 좀 덜하니~ 흥미 있으시면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ㅋㅋㅋ,

재미있는 소맥제조기

 움직이는 장난감은 재미있으셨나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 한 번 부탁드리고요,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소재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통계를 보면, 요즘 조금씩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다들 부족한 글솜씨로 쓴 글인데도, 한 번씩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제 2019년도 곧 마무리되네요, 
다들 연말 잘 마무리하세요! :D,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