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 M50 생겼어요! 본문

취미/아이템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 M50 생겼어요!

달봉씨 2020. 3. 29. 19:41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봄이 왔습니다. 날씨도 많이 풀렸고, 꽃도 피기 시작하네요,
그렇지만, 코로나 때문에, 나들이도 겁이 나서 가기가 참 어려운 것 같네요. 아쉽게 봄을 맞이하네요.

 오늘은 새로 산 장난감을 자랑하려고 합니다.
몇 달 전부터 돈을 조금씩 조금씩 차곡차곡 모아서, 드디어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게 되었어요!!
정말 고민도 많이 했네요.. 카드 긁는 순간에도, 수십 번 고민하고, 결국 샀습니다. :D

 블로그를 하기 위한 목적도 있었지만, 새로운 취미가 필요했고,
무엇보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간을 함께하는 우리 가족의 시간을 남기고 싶은 게 가장 큰 이유였네요.

 카메라는 인터넷으로 살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저는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매를 했어요.
왠지 인터넷으로 사면 저렴은 하지만, 문제가 생겼을 때가 제일 걱정이다보니, 맘 편하게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ㅎㅎ,
직원분이 잘 설명해주고, 서비스로, 가방이나, 크리너, 삼각대 등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D

새로운 장난감은 언제나 즐거워요

 바리바리 챙겨주셨어요, 다른 건 잘모르겠는데, 가방을 줘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도 가방은 기본으로 챙겨주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가방을 또 사야 해서 돈 들어가겠구나,, 생각했었거든요. ㅎㅎ, 일단 당분간 추가 액세서리는 살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음.. 있다면 UV 필터랑, 필름? ㅎㅎ)

 직원분은, uv필터와, 액정 보호 필름은 안쓰는게 낫다고, 추천을 해주셔서, 오늘 한번밖에 나가서 촬영해봤는데,
아니에요,, 저는 꼭 있어야 겠어요,, 기스라도 날까 봐 불안 불안해서,, 애기 다루듯이 다뤘어요 ㅋㅋㅋㅋ, 보호 장비는 써야겠어요.. 케이스라도 ㅎㅎ, 

문득,, 아이폰 카메라도 상당히 좋다는게 느껴졌다..

 서비스로 챙겨주신 가방, 아기자기 해서 귀엽습니다.
칸막이가 하나 있고, 카메라랑 충전기 넣으면 딱이더라고요,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고급진 가방은 필요 없는 것 같아요. ( 오늘 익선동 같는데, 전문가용 카메라 가방 들고 다니는 사람 보니 개간지 )

구성품

 정품 보증서와, 기타 등등, 카메라라 그런지, 꼼꼼하게 잘 패키징 되어있어요,
여담이지만 뒤늦게 알게 된 이벤트는 마감일이 3월 31일까지였어요. 이틀 남겨두고 구매해서 다행입니다 ㅎㅎ,
하마터면 이벤트 상품 못 받을 뻔!

카메라가 너무 귀엽다. ㅋㅋ

 소니의 A6400하고도 고민을 했지만, 또 사서 꺼내보니, 제 결정은 틀리지 않았어요!.
너무 이쁩니다 ㅎㅎ, 너무 크지 않고, 가볍고, 딱 마음에듭니다.
카메라 렌스를 장착하자마자, 넥스트랩도 연결했어요. 넥스트랩은 왠지 정품은 아까운 느낌이어서, 뜯지 않고, 서비스로 받은 넥스트랩을 장착했어요. :D

 ㅋㅋㅋㅋ 꽃무늬, 만약 카메라를 색상을 화이트로 구매했다면 훨씬 어울리고 이뻐 보였겠지만,
하얀색 카메라는 사고 싶지 않았다. 떼 타는 거랑, 나중에 렌즈에 욕심나면 반반 치킨 카메라가 될 것 같아서... ㅋㅋㅋ

나들이 준비 완료

 마지막으로는 가방에 깔끔하게 정리하기!
콤팩트 하게 딱 맞아떨어지네요 :D

 이제 앞으로는 사진 공부를 해야겠어요, 막상 카메라는 생겼지만, 모드, 셔터스피드, ISO, 조리개 등등 모르는 게 천지입니다. ㅎㅎ, 새로운 취미가 생겼으니, 이제 여행도 많이 다니고 해야겠어요. :D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시고, 혹여나 궁금하신 사항은 따로 코멘트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