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good

이마트 트레이더스 - 피자, 치킨 말고 새우강정, 연어초밥! 본문

냠냠/집냠냠

이마트 트레이더스 - 피자, 치킨 말고 새우강정, 연어초밥!

달봉씨 2020. 5. 4. 14:58

 안녕하세요, 달봉이입니다.
일주일 정도, 블로그에 글을 못 올렸었습니다. 정신없이 돌아가는 일주일이었습니다! :D

출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최근에 와이프랑 함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은평 롯데몰에서 구경을 하다, 롯데마트를 들리려 했으나, 롯데마트가 쉬는 날이어서, 가까운 곳에,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었어요. 연어초밥을 먹기 위해, 우리는 주저않고 달렸습니다! :D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고양점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지하2층
휴무 : 수용일
영업시간 : 10:00 ~ 23:00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는데 연어초밥만 살 수 있을까요..? 다른 것도 이것저것 사 왔는데,
아쉽게 쇼핑하는 사진은 찍질 못했습니다. 아쉬워도 음식만 봐주세요! ^^.

보급완료!

 맛있는 즉석식품과, 과자들 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팝콘도 있고요, 와이프의 사랑인 나쵸와 연어초밥도 있습니다!

Naaaaaaaaaaacho!

 우선, 와이프가 좋아하는 나쵸와, 나쵸 치즈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연어초밥을 사면서 과자 코너에서 집어 들었습니다.
다녀온 지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팝콘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팝콘입니다.
혹시 저처럼 팝콘 좋아하시는 분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act2 팝콘 추천드립니다.
제가 팝콘을 어느 정도 좋아하냐면요, 저는 영화 보러 영화관에 가는 게 아니라, 팝콘 먹으러 영화관에 가는 정도고요,
이번에 산 ACT2 팝콘 말고, 근처 마트에서는 로하이 팝콘을 많이 사 먹었었고, 편의점에서 파는 팝콘 들도 정말 즐겨먹습니다. 로하이 팝콘이나, 다른 편의점 팝콘의 버터 팝콘 하고는 비교가 안 되는 맛이에요.
팝콘 좋아하시면 ACT2 팝콘 강추드립니다!! :D

새우강정과 연어초밥

 이번에는 메인입니다! 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시면 어떤 음식을 주로 드시나요?.
저는 보통은 트레이더스 피자와, 치킨을 먹곤 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킨과 피자.. 
정말 맛있죠,, :D,

 하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새우 강정이란 걸 사봤어요, 그리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연어초밥도 함께 샀습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나요? :D
새우 강정은, 중국집에서 파는 깐쇼새우와 같은 맛일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닭강정 소스로 버무려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만큼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양도 엄청 많고, 맛없는 거는 아니었어요.

 연어초밥은 먹으려고 보니 어랏 싶었습니다 ㅋㅋㅋ,

회 한 점에, 밥 두 덩이

 연어가 두껍고, 커서, 진짜 맛있겠다 하고 딱 집어 드는데, 잉?
밥이 두 알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더군요.. 와이프랑 둘이서 먹는데 다 못 먹을 뻔... 
특히 새우 강정은 며칠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새우도 정말 통통한 알찬 새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새우가 통통해서 좋았던 새우 강정, 솔직한 저만의 평가는, 다음에 먹으면 고민하고 먹을 것 같습니다!
새우를 좋아하고, 닭강정 소스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음식들을 올려봤는데요 ㅎㅎ,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나요?, 팝콘과 연어초밥 추천드리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와, 치킨은 다들 많이 드실 것 같은데,
치킨과 피자 말고, 초밥과, 다른 즉석식품들도 추천드립니다! :D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D

Comments